youngsus.egloos.com

明과 冥의 경계에서

포토로그 방명록 이글루스 로그인




이번 아랍 문화 축전은 한국 국제 관광전과 함께

사피윳딘입니다,

아이님의 이글루에서 트랙백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열리는 아랍 문화 축전, 그런데 올해는 한국 국제 관광전(KOTFA)에 포함되어 개최가 되는 모양이네요.

덕분에 올해의 한국 국제 관광전에서 아랍 문화 특별전 방식으로 열리는 것 같습니다.

날짜는 6월 2일부터 6월 5일까지, 장소는 코엑스에서 개최가 됩니다.

저도 일단은 어떻게 무료 초대권을 잔뜩 받아가지고 오긴 했습니다만..... 생각해보니 인터넷에서도 무료 참관 등록이 가능하니 굳이 초대권을 나눠줄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

.... 이렇게 적은 저도 결국 인터넷으로 사전 등록을 해버렸습......... (내 초대권들 어쩌리)

특히 이번에는 아랍 문화 특별전 뿐만이 아니라 다른 나라 관광 관련 정보들도 얻을 수 있을 것 같으니.... 어쨌든 한번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여행에 관심이 있고, 다른 문화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한번 관심 가져볼만한 행사인 것 같습니다.

어쨌든, 예전에도 꽤나 재미있었으니.... 올해도 역시 한번 가봐야겠네요.... (물론 주말에나 가능하겠지만... ㅜㅜ)

그나저나 이 초대권들 다 어떻게 뿌려.... (...........)



... 뭐, 어떻게든 되겠죠... (............)

... 인터넷 사전 등록이 되니... 굳이 무료 초대권을 나눠드릴 이유도 없긴 합니다만... (..............)





덧글

  • 리리안 2011/05/31 09:05 # 답글

    코엑스라니~~~가보고 싶네요. 집에서 자전거 타고 15분 거리인데...비행기 값 40만원만 있으면 되는데 그게 다음달 방세...ㅠㅠ
  • 사피윳딘 2011/05/31 15:56 #

    .... 비... 비행기 값 40만원(........)

    진짜 저도 1회 때는 가보고 싶었던지라 충분히 이해합니다.
  • 별빛사랑 2011/05/31 09:55 # 답글

    에휴... 대구 사람은 뭘 하든 서울 부산이니..[...] 그저 한숨
  • 사피윳딘 2011/05/31 15:58 #

    확실히 이런 행사가 대도시 위주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조금 더 중소도시에서도 이런 행사가 많아져야 하는데 말이죠....
  • 아이 2011/06/02 20:10 #

    대구엔 식품전이 열린다던데 시간 되시면 거기 한 번 가 보세요^^;
  • 사피윳딘 2011/06/02 20:19 #

    오오. 무려 대구 행사까지 알고 계시다니!! 아이님. 대단하십니다!!
  • Nemo 2011/05/31 13:07 # 답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Nemo 2011/05/31 13:19 #

    앗~ 등록 마감됐네요... 초대권 좀... 굽신굽신...
  • 동네 최씨 2011/05/31 15:56 #

    전 방금 티켓 뽑았습니다?
  • 사피윳딘 2011/05/31 15:58 #

    Nemo님 / 어라라? 지금 또 되는 것 같던데요? 동네 최씨님 되는 것 같은데... 제한도 없었던 것 같고요.
  • 사피윳딘 2011/05/31 16:00 #

    동네최씨님 / 저도 마감이 있다는 소리는 못 들었거든요. 그리고 마감을 만들 이유도 없고요....
  • 복숭아 2011/05/31 14:36 # 답글

    저 작년에 보러 갔었는데요 ㅎㅎㅎ 진짜 재미있었어요

    그때 찍은 사진을 아직 정리 안했다능 ㅎㅎㅎ

    여름에 가서 상쾌하게 보고 오면 좋은 축제인거 같아요 ㅋㅋㅋㅋ
  • 사피윳딘 2011/05/31 16:00 #

    네. 상쾌하게 보실만한 축제 같습니다. ^^
  • 煇輪 2011/05/31 14:37 # 답글

    앗 저도 가보고 싶어요 ㅠ 이런 것도 있었네요 ㅠ
  • 사피윳딘 2011/05/31 16:00 #

    넵. 한번쯤 가보셔도 괜찮은 행사일 것 같습니다. ^^
  • 동네 최씨 2011/05/31 15:56 # 답글

    정보 감사합니다.
  • 사피윳딘 2011/05/31 16:01 #

    넵. 도움이 되었다니 기쁩니다. ^^
  • 길시언 2011/05/31 16:30 # 답글

    포스팅 본 덕분에 신청했습니다.
    토요일날 퇴근(ㅠㅠ)하고 나서 가봐야겠네요
  • 사피윳딘 2011/05/31 16:46 #

    저도 사실 주말 이외에는 불가한지라... ㅜㅜ
  • 피어나는꽃 2011/06/01 00:53 # 답글

    정보 감사합니다. 이번에 코엑스 갈 일이 있는데 가는길에 들려야겠어요^^
  • 사피윳딘 2011/06/01 06:07 #

    네.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저도 주말에 다녀와야겠어요. ^^
  • 울랄라 2011/06/01 12:14 # 삭제 답글

    혹시 주말에 가시면 티켓 한장만 받을 수 있을까요ㅠㅠ?
    트래픽 문제로 홈피에서 다운이 계속 안된다고 나오네요ㅠㅠ
  • 사피윳딘 2011/06/01 16:48 #

    근데 시간을 맞출 수 있을까 모르겠네요... 저도 언제 가게 될지 모르는지라....
  • 울랄라 2011/06/01 23:56 # 삭제 답글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토요일 오후 2시 이후에 갈 생각인데.. 혹시나 겹치게 된다면 알려주셔요~^^
    좋은 밤 보내시구요~
  • 사피윳딘 2011/06/02 08:05 #

    아, 토요일 오후 2시입니까.... 잘 하면 겹칠 수도 있겠네요... 다만, 정확하게 2시는 못 맞출 것 같긴 한데.... 어쨌든 겹치게 되면 제가 덧글 달께요. ^^
  • 사피윳딘 2011/06/04 10:45 #

    아무래도 조금 일찍 가야 할 것 같네요.... 아쉽게도 울랄라님과 겹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현장 등록을 해도 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는지라 한번 가서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가서 블로그에 글을 올려보겠습니다.
  • 아이 2011/06/02 19:48 # 답글

    우아앙 저도 가고싶었는데~ 아마 오늘부터였죠?? 즐거운 전시 관람 되셔요^^
  • 사피윳딘 2011/06/02 20:04 #

    넵. 잘 다녀오겠습니다. 다만, 저도 주말에나 가능할 듯 싶어요... ㅜㅜ
  • 아이 2011/06/02 20:11 # 답글

    태국관의 무료 태국 마사지 이벤트는 정말 받아보고 싶던데~
    주말이 붐비긴 하지만 그래도 볼 거리나.이벤트가 많으니 재미있게ㅈ즐기고 오세요^^ ㅎㅎㅎ
  • 사피윳딘 2011/06/02 20:15 #

    오오. 그런 것도 있었군요... 주말에 가는데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즐거운 행사가 될 것 같네요. ^^
  • All that G 2011/06/02 22:30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아랍문화축전 검색하다가 블로그를 다시 찾게 되었어요.
    예전에 아랍어 배운다고 시리아에서 온 Wahab Aga라는 분 전화로
    소개시켜주셨었는데... 기억나실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그 친구 홍대에서 픽업해서 이태원에 있는 두바이 레스토랑에
    가서 밥 사줬었어요. ㅎㅎ
    전 지금 아부다비에 와 있답니다.
    아랍문화축전 소식 많이 전해주세요~
  • 사피윳딘 2011/06/03 06:21 #

    오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와합도 어제 아랍문화축전 다녀왔던데요... ^^

    예전에 비해 와합은 한국어가 많이 늘었습니다. 다른 한국인들도 많이 가르쳤고요. 나중에 한국 오시면 와합한테 연락주시면 아마 상당히 반가워할 겁니다. ^^
  • xmamx 2011/06/02 23:29 # 답글

    앗 좋은 정보네요! 저도 토요일날 가볼려구요!
  • 사피윳딘 2011/06/03 06:21 #

    그래. 가봐. 괜찮은 것 같아. ^^
댓글 입력 영역


리얼센스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