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sus.egloos.com

明과 冥의 경계에서

포토로그 방명록 이글루스 로그인




스팸 문자. 싸우자.

사피윳딘입니다.

요즘이 스마트 시대라고는 합니다만.... 여전히 핸드폰으로는 스팸 문자가, 이메일로는 스팸 메일이 옵니다.

... 맛있는 스팸을 가지고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지만(뭔가 화내는 부분이 다른 것 같은 건 그냥 기분 탓일 겁니다) 어쨌든 이런 부분들은 여러가지로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건 어쩔 수가 없죠.

뭐, 저도 사실 왠만하면 참고 넘기려고 했는데, 가끔 오는 스팸 문자 지우는 것도 이제 좀 지쳤어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한번 스팸 문자 오면 싸워볼까 고민 중입니다.

다만, 선비의 나라 대한민국 사람답게 욕이나 분노보다는 건전과 진지의 이름으로 싸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네, 언제나 신사답게 나가는 것이 중요하겠죠.

그 첫번째 타자.



링크 따위는 굳이 알릴 필요 없으니 모자이크. 날짜가 4월 20일인데 아직까지 지우지 않은 건, 나중에 언젠가 포스팅 하려고 고민하고 있었기 때문이라는 건 비밀.... (그게 오늘인가. 어이.)

뭐, 어쨌든, 친구가 촬영한 내 여친이라.... (.............)

음. 그렇군요. 친구가 여친을 찍었군요. 그래서 이미 찍힌 몸. 여기서 여친을 공개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여친 사진입니다.



여친이라 함은 아름다울 여(麗)에 무궁화 친(藽). 즉, 아름다운 무궁화라는 뜻이 아니겠습니까.

참고로 사진은 무궁화 도시 완주군 블로그에서 가져왔습니다. 사실 그냥 보내준게 아니라, 링크 주소를 알려줘서 들어가봤더니 완주군 블로그네요. 영상은 아쉽게도 지워져서 사진으로 올립니다.

그렇구나. 친구야. 무궁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구나.... (...........)

제 친구가 완주에 놀러갔다가 참 아름다운 무궁화 모습에 반해 하나 사간다고 그러긴 했는데, 그것 때문에 영상을 보내주고 싶었나 봅니다.

아, 참고로 혹시 여자 친구를 의미하시는 줄 아셨다면.....

저 솔로입니다.

....... 네, 다음으로 넘어가죠.



으음... 옆집 신혼부부 욕실 원본입니까.... 그거라면 저도 영상은 아닙니다만.... 일단 원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뭐,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아파트니까, 저희 집 구조와 그렇게 다르지 않겠지요.

그나저나 부동산에서 나오셨나봐요. 욕실에 관심을 가지시는 걸 보니.... (...........)

하긴, 욕실은 최근 건물에서는 욕조가 빠지는 경우가 많으니.... 욕조의 유무는 따져봐야할 항목이겠죠.

또한 신혼부부 같은 경우, 아이를 가지게 되면 아이를 씻길 때 욕조가 있으면 아무래도 편하니까 말이죠.

참고로 저희 집 가격은 전세가 XXXX원이고, 월세로 하실 경우는.... (본격 집 팔 기세)

..... 더 이상 가면 진짜 집 팔지도 모르니까. 네, 뭐 넘어가도록 하죠.



으음. 가은님이 보낸 동영상이라....

아, 그 분 성함이 가은님이셨군요. 그러지 않아도 지금쯤 동영상을 보내주실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고는 있었습니다. 동영상을 보내주신 가은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과 공유를 하고자 합니다.



네, 2011년 국제 관광전에서 찍었던 베트남 전통춤 동영상입니다. 사실 지난 주에 COEX에서 국제 관광전이 열렸는데, 제가 요즘 굉장히 신경쓰는 일이 많아서 가보질 못했거든요.

그래서, 제가 인터넷에 어떤 게시판에서 아아... 국제 관광전에 가보고 싶은데 갈 수가 없어요...... 하고 적었더니 어떤 분께서 저한테 답글을 걸어주셨어요. 그렇게 대화가 시작이 되었죠.

"아, 국제 관광전 가시려고요?" (가은님)
"네. 가려고 했는데 못 갈 것 같네요. 참 아쉬워요." (저)
"많이 아쉬우시겠네요." (가은님)
"네. 특히 각국의 전통춤들이 굉장히 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저)
"어느 나라 전통춤이 좋으셨나요?" (가은님)
"2011년에 베트남 전통춤이 참 좋았는데.... 열심히 사진도 찍었고요.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동영상을 못 찍은 것이 너무 아쉬워요." (저)
"아, 저 그 때 동영상 있는데. 유투브에 올려뒀어요." (가은님)
"어? 그럼. 링크 주소 좀 알려주시겠어요?" (저)

.... 이렇게 된 겁니다....

사실 인터넷에서는 닉네임으로 대화를 해서 성함을 모르고 있었는데, 가은님이셨군요. 친절하신 가은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꾸벅). 유투브니까 당연히 공짜일텐데, 공짜라고 적어주시는 센스까지.

정말로 가은님은 훌륭하신 분이신 것 같습니다(끄덕끄덕).

지금까지 저에게 온 스팸.... 아니, 건전 문자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건전 문자가 오면 또 알려드리도록 하죠.

그럼... 안녕히.... (꾸벅)

..........

.............

.....................

건전과 진지의 이름으로.

....................................... (퍽)

추신 1 : 건전하고 진지한 포스팅이므로 IT밸리로 보내려다가 왠지 거기까지 하면 혼날 것 같아서 개그 밸리로 보냅니다(진짜 3분간 고민했음).

추신 2 : 하지만 개인 블로그 카테고리는 IT 전용 카테고리인 세상의 변화는 빠른 법. 이유는 어디까지나 건전하고 진지한 포스팅이니까요.

추신 3 : 설마 진짜로 위의 내용이 전부 사실이라고 생각하시지는 않으시겠죠?

추신 4 : 하지만, 날짜는 조금 맞추긴 했다는 건 사실. 완주군 블로그에 포스팅 올라온 날짜는 2013년 3월 29일에 올라왔고, 문자는 4월 20일에 왔으니 시간 상 틀리지는 않고, 올해 국제 관광전도 실제로 2013년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열렸죠. 하지만, 전통춤 동영상은 오늘 제 계정으로 올렸으니... (여기까지는 맞추지 못했...)


덧글

  • 2013/06/07 16:1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6/07 16:3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young026 2013/06/07 18:08 # 답글

    세번째는 저도 봤는데(두 번이나 오더군요-_-;) PC에서 저 주소 쳐넣으면 연결이 안 되더군요(물론 스마트폰으로 할 생각은 절대 없습니다^^;).
  • 사피윳딘 2013/06/07 18:11 #

    저도 별로 들어가보고 싶은 생각이 없어서.... 들어가본 적은 없어요.... PC로도 접속하고 싶지 않은 주소에요.... 정말로... ㅜㅜ
  • ㅋㅋㅋㅋㅋㅋㅋ 2013/06/07 20:08 # 삭제 답글

    웃기네욬ㅋㅋ잘보고 갑니다
    요새 저런 스팸문자 짜증납니다 저두ㅠㅠ
  • 사피윳딘 2013/06/07 20:15 #

    네. 정말 이런 스팸문자 짜증 많이 나죠... 여러모로... ㅜㅜ
  • ㅗㅓㄱ;;; 2013/06/09 09:27 # 삭제 답글

    제 이름이 가은인뎈ㅋㅋㅋㅋㅋㅋ 오늘 가족들이 알려줘서 지금 알았네요ㅇ아니 왜 저한테는 문자가 안 오고;;
  • 사피윳딘 2013/06/09 15:55 #

    가끔 저도 아는 친구 이름으로 스팸 메일이 오면 난감할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래도 뭐, 대충 스팸인지는 보이니까 다행이라면 다행일까요...

    그나저나 좋은 동영상 감사합...(퍼퍽)
댓글 입력 영역


리얼센스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