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sus.egloos.com

明과 冥의 경계에서

포토로그 방명록 이글루스 로그인




아아... 오랜만에 긴 글 썼더니....

사피윳딘입니다.

파리 테러 일어난 덕분에 오랜만에 아랍 쪽 이야기를 열심히 썼는데....

.... 에고에고.... 자꾸 감정이 들어가네요....

감정이 들어가면 당연히 글이 치우치는데, 오늘 덧글을 단 것들을 보면 좀 그런 점이 느껴지네요.

글 내용도 뭐, 조금 감정이 들어갔고..... ISIL에 대해 너무 화가 난 나머지 그거하고 대적하는 단체들을 온건 무슬림이라고 적어 버렸어요. FSA도 시리아 정부군도 쿠르드도 모두 다 무슬림인 건 맞지만 전혀 온건하지 않은데...... (............)

에휴.... 모처럼 ㅎㅎ님께서 지적해주셨는데, 또 괜히 뻗대기만 하고..... (...........)

..... 에잇. 바보 같이....

거기에 설봉님 블로그에 적어놓으신 글을 보니 아우... 제가 완전히 착각한 게 보였네요.... (......)

지금의 아랍 국가들 상태는 안 보고, 지금의 아랍 국가들이 그렇게 종교를 앞세우지 않는다는 것만 보고 있었으니..... (.......)

당연히 지금의 아랍 국가들 상황이 이슬람을 기치로 뭉칠 가능성이 거의 없는데.... 너무나 자연스럽게 아랍 국가들을 이슬람으로 하나로 뭉뚱그려 생각해버리다니.... 나부터도 그거 동의 안 하잖아...... (.......)

..... 그렇게 흩어진 상태로 당연히 서구를 상대할 수 있을리가.... (........)

..... 아무리 가정이지만, 설정 자체를 잘못하면 어떡해.... (........)

쯧. 이거 다 너무 오랜만에 아랍 쪽 뉴스에 손대서 그래요. 거기에 이놈의 테러 때문에 너무 흥분했어.... ㅜㅜ

..... 다음부터는 조금 더 머리 좀 식히고 글을 올려야겠습니다.....

아우 (............)

추신 : 꽤나 부끄럽지만 전에 올린 글이랑 덧글이랑 비교하시라고 이 글도 세계 밸리로.... (.바로 설봉님 앞 글임)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리얼센스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