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sus.egloos.com

明과 冥의 경계에서

포토로그 방명록 이글루스 로그인




포켓몬 GO 밸리 개설


사피윳딘입니다.

솔직히 놀라긴 했습니다. 그냥 별 생각 없이 이글루스 돌면서 눈팅을 하고 있었는데, 공지가 떴더군요. 무려 포켓몬 GO 밸리랍니다.

일단 포켓몬 GO는 저도 가끔씩 즐기고 있긴 해서 일단 가장 CP 높은 별가사리를 올리긴 했습니다만.... 사실, 특정 게임 밸리가 따로 만들어져서 솔직히 조금 놀랐습니다.

이걸 보면서, 이상하게 예전 이글루스 생각이 나더라고요. 예전에는 이오공감에 밸리 개설 게시물이 오르면 이용자 분들의 호응도에 따라 밸리가 개설되었던 기억이 잠시 나더라고요.

뭐, 물론 이제는 이오공감이 사라지고 밸리만 남아서, 더 이상은 이용자들이 원하는 밸리를 개설하기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정말 오랜만에 새로 생긴 밸리인지라.... 조금 복잡한 기분이 듭니다.

하지만, 그동안 이글루스가 워낙 침체기였던지라 지금은 포켓몬 GO 하시는 분들에게 맞춰 새로 포켓몬 GO 전용 밸리를 만드셔서 오랫만에 대세에 바로 반응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오히려 이제 조금 이글루스가 돌아가려고 하는구나... 하는 반가움도 당연히 들어요.

어쨌든, 이번 포켓몬 GO 개설이 이글루스가 조금 더 활발해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말 나온 김에 포켓몬 잡으러 나가볼까나요.

추신 1 : ..... 몬스터볼 너무 안 맞아...... ㅜㅜ

추신 2 : 최대한 주위 신경 쓰면서 하시길.... 다치면 안 되요.... (이미 전봇대에 부딪혀본 사람)

덧글

  • 자유로운 2017/02/13 19:28 # 답글

    그래봤자 얼마나 더 오겠습니까? 워낙에 불안한 매체니...
  • 사피윳딘 2017/02/13 20:02 #

    저도 그 점이 조금 걱정이긴 합니다만.... 일단 보는거죠. 아무 것도 안 하는 것 보다야 나으니까요.
댓글 입력 영역


리얼센스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