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sus.egloos.com

明과 冥의 경계에서

포토로그 방명록 이글루스 로그인




이글루스 앱 이벤트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사피윳딘입니다.

둘러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바로 아래 글인 이글루스 앱 이벤트에서 폭풍공감으로 당첨되었습니다. 거기에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2개나 당첨이 되었네요.

우선 이글루스 이벤트 담당자님께 무한의 감사를 드리면서, 그동안 글도 거의 안 올렸는데 이렇게 당첨되어도 되나 하는 죄송함과 함께 아직 좋은 글들을 많이 올려주시는 블로거 분들도 많은데, 이렇게 이글루스에서 이벤트 당첨까지 되었으면서 뭘하고 있는 건지 자괴감도 드네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것으로 내 인생의 운은 끝인가...." 하는 뭔가 불길한 예감도 팍팍 들고 있습니다. 뭐, 그동안 소소한 이벤트 당첨(돌잔치 이벤트 추첨권 이벤트 같은 거)은 종종 되었는데, 이번 이벤트 당첨은 거의 1등상 분위기인지라....(............)

어쨌든, 지난 주 수요일에 폭풍공감 상품인 신세계 상품권이랑 블루트스 키보드가 도착했습니다. 이렇게까지 받고 포스팅을 안 하면 도리가 아닌지라... 이글루스 폭풍공감 상품 언팩킹(!!) 했을 때 사진 올려보도록 할께요.


우선 구성품입니다. 신세계 상품권과 ZUM 스티커 세트 2개, 그리고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포장된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사실, 폭풍공감 당첨은 기대도 안 하고 있었던지라 상품이 뭔지도 모르고 있다가 당첨 확인하고 기겁해서 상품이 뭔지 뒤졌습니다.

또, 그렇게 열심히 뒤져보다가 상품권이랑 키보드 사진 보고 저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건가? 하고 한동안 고민했죠. 근데, 상품 관련해서 연락하면서도 상품 선택 이야기가 없길래 혹시... 하고 있었는데, 둘 다 주시더군요..

... 네, 제가 이런 거 당첨된 적이 한번도 없었던지라....(..................)


신세계 상품권 언팩킹(!!)입니다. 무려 5만원권이네요. 예전에 회사 다닐 때 항상 명절이면 이렇게 상품권을 받았었는데, 회사 그만둔 후에는 처음 받아보는 상품권인지라 뭔가 아련한 기분도 듭니다. 다행히 집 앞에 이마트가 있으니 쓰는 거야 지장이 없겠네요.


자, 메인 상품인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제품명은 OA-BTKBDA입니다. 제조회사는 OA Company입니다만... 솔직히 처음 들어보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니 저렴한 가격에 실속있는 제품이라는 평이 보이더군요. 마침 블루투스 키보드가 필요해서 살까 말까 고민하던 차에 보내주셔서 현재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장을 열면 바로 이글루스 로고가 맞이해주네요. 한참 열심히 이글루스에 글을 올릴 때 몇번 이글루스에서 선물을 주셨던 적이 있었는데 그 때도 이글루스 로고가 맞이해줬었죠. 이 로고를 보니 괜시리 10년 전 쯤에 열심히 이글루스에 글 올릴 때가 아련하게 생각나네요.


자, 펼쳐봤습니다. 여기서는 3단으로 보입니다만, 뒤쪽에 키보드를 세울 수 있는 지지대까지 해서 4단짜리 제품입니다. 저 중앙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올려두기 편하도록 만들어둔 지지대가 있고요. 휴대용 키보드이니만큼 무게도 가벼운 편입니다. 접어두면 부피도 얼마 되지 않고, 외부 재질이 메탈인지라 책가방 속에 아무렇게나 집어넣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micro USB 5핀 케이블이 들어가 있습니다.


조작부입니다. 키보드답게 CAPS키, 그리고 블루투스, 충전, 전원 표시등이 있네요. 블루투스 연결을 위해 사용하는 컨넥트 버튼과 전원 버튼도 여기에 위치해 있어 상당히 직관적입니다. 이 이외에는 다른 곳에 버튼은 없는지라, 원하는 버튼 찾아 3만리할 일은 없어보이네요.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이 연결부 오른쪽 아래에 micro USB 5핀을 꽃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 블루투스 키보드가 충전식인지라 그냥 핸드폰 충전기에 연결하면 충전이 됩니다. 충전 이외에 다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있는지는 아직 실험 안 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작동은 새 제품이다보니 아주 잘 되더라고요. 인식률도 나쁘지 않고, 타이핑도 잘 됩니다. 다만, 제가 아직 이 키보드에 익숙해지지 않아서 아직은 조작이 어색하네요. 나중에 익숙해지면 잘 사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어쨌든 이렇게 좋은 선물을 보내주신 이글루스 측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커피도 맛있게 마실께요(꾸벅).

덧글

  • 자유로운 2017/11/06 11:24 # 답글

    저건 좀 부럽네요. 접을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라니.
  • 사피윳딘 2017/11/06 21:31 #

    오픈마켓에서 29,900원에 팔더군요. 지금까지 사용한 바로는 크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만... 앞으로도 괜찮을지는 조금 두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아빠늑대 2017/11/06 13:27 # 답글

    축하합니다 ^^
  • 사피윳딘 2017/11/06 21:31 #

    감사합니다. ^^
  • 하늘여우 2017/11/06 18:29 # 답글

    저는 무지 대충 리뷰했는데 이 글 보니 조금 부끄럽네요 ㄷㄷ
  • 사피윳딘 2017/11/06 21:34 #

    에이. 제가 글을 늘려서 써서 그래요. 거기에 보시다시피 제가 몇달에 한번 포스팅하는데 조금이라도 열심히 써야 다른 분들이 글 없어도 와주시는지라... ^^
  • 코토네 2017/11/06 19:23 # 답글

    축하드립니다!! 저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받아서 와이프랑 함께 마셨어요. ㅎㅎ
  • 사피윳딘 2017/11/06 21:34 #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스타벅스 기프티콘 하나 사용했습니다. 남은 하나도 이제 천천히 써먹어야겠어요. ^^
  • 제트 리 2017/12/07 18:32 # 답글

    전 스타벅스 쿠폰을 받았군요
  • 사피윳딘 2017/12/07 18:37 #

    저도 덕분에 맛있는 커피 잘 마셨습니다. ^^
댓글 입력 영역


리얼센스위젯